[마을곳곳] 권대익 2월 마을탐색 및 주민만나기 | ② 우리동네키움센터 강서구 5호점

 

 

 

마곡11단지아파트 안에 있는 우리동네키움센터 강서5호점 센터장님께 전화드렸습니다. 21일 직접 아파트를 다니며 키움센터가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센터장님을 만나고자 했으나 일정이 있으시다고 하여 홍보지를 드리고 이후에 다시 전화드리기로 했습니다.

 

센터장님과 통화했습니다. 복지관과 동네친구들 사업을 소개했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만나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2월에 사업 준비로 바쁘고 인사이동과 개편읖 앞두고 있어서 이번에 만나면 헛걸음이 될 수도 있으니 3월에 만나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동네친구들 사업도 자세히 물어보셨습니다. 놀이활동가를 20명 정도 모집해서 교육하는 일, 놀이 전문가가 있어서 자격증 발급까지 되는 양질의 교육이 진행하는 일, 학교에도 홍보해서 한달에 한번 마곡하늬공원에서 100여명의 놀이 축제를 계획하는 일을 말씀드렸습니다. 놀이활동가가 키움센터에도 파견할 수도 있는지 물어보셔서 당장은 아니지만 놀이활동가가 지역 안에서도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 내용과 저 이름과 연락처를 물어보셨습니다. 3월에 다시 연락주고 받기로 했습니다. 잘 통화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