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곁에있기2팀 10월 상가와 함께하는 인사캠페인

(글쓴이 : 곁에있기2팀 곽지혜 사회복지사)

 

 

[동네방네] 곁에있기2팀 10월 상가와 함께하는 인사캠페인

 

 

10월 상가 인사캠페인 주제는 보고싶다 친구야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차가운 가을 공기가 맴돌고 있습니다.

이제 곧 알록달록한 단풍을 기다리며 완연한 가을을 맞이할 텐대요.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고 선선한 가을을 맞이할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설레기도 합니다.

가을은 제법 여유로우면서 외로운 계절이기도 합니다.

주변의 소중한 사람, 그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지인들에게 가을인사를 전해보는게 어떨까요?


새로운 포스터 부착을 위해 상가인사캠페인에 참여해 주시고 있는 사장님들께 인사드렸습니다.

 

사장님 안녕하세요, 복지관에서 왔어요. 새로운 포스터로 교체하고 가겠습니다

! 시간이 빠르네요, 교체 한지 별로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났나요?”

 

대부분 사장님께서 상가 포스터를 교체하러 오면 새삼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것 같다고 느껴지신답니다.

 

그린전기 사장님께서는

알고나서 보니 방화2동에 포스터를 붙인 가게가 많네! 동네에 포스터가 많이 보이니 좋더라고하며 말씀해 주셨습니다.

 

명진카서비스 사장님께서는 기존에 붙였던 자리에 포스터가 잘 떨어진다며 안떨어지고 잘 보일 수 있는 좋은 자리를 내어주셨습니다.

 

상가인사캠페인을 통해 방화2동의 지역주민이 서로 인사하며 지내는 문화가 확산 되길 바라며

부지런히 11월에도 지역을 다니겠습니다.


몇 주 전만 하더라도 얼음을 동동 띄운 차가운 커피를 마시고 있었는데

같은 시간인데도 이제는 따뜻한 커피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영원히 이어갈 것 같았던 더위도 점차 사라지고
이제는 기억도 안 날 정도로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을 달리고 있는 여러분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









   
함께 해주신 분들

BHC 치킨 방화점, 금호마트, 남다른 감자탕 서울 방화점, 대지부동산, 라떼는 말이야, 리썸, 미르세탁소, 이레부동산, 이삭토스트, 일빠네, 금성마트, 정통기사식당, 세븐일레븐 방화새싹공원점, 꼬리별, 청원슈퍼, 이레어린이집, 현대부동산, 해담어린이집, 웰빙부동산, 중앙상회, 이가밀방, 왕싸다 아귀, 이젠부동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미니미디저트카페, 큰빛교회, 으뜸태권도, 아이스바, 신명종합인테리어, 어울림포차, 그린전기, 윤스킨케어, 수예헤어샵, 명진카서비스, 좋은친구, 방화2동경로당, 올 인테리어, 오레커피, 전주명가콩나물국밥 방화점, 공활, 오라소마 수, 소아누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