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을 소개합니다.

 

 

지역주민이 주체가 되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일구는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을 소개합니다.

 

http://www.welfareissue.com/news/articleView.html?idxno=1317

 

지역주민 주체 돼 더불어사는 행복한 지역사회 일구는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소개합니다 - 웰페어이슈(welfareissue)

안녕하세요 방화11복지관 김상진 관장입니다.저희 복지관도 오늘부터 영상으로 저희 복지관의 소식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오늘은 그 첫날이기 때문에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할까 합니다....

www.welfareissue.com

저희 복지관도 오늘부터 영상으로 저희 복지관의 소식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오늘은 그 첫날이기 때문에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할까 합니다.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은 1994년 6월28일 개관해서 올해로 25년째 서울ymca가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 2동에 위치해 있고요, 김포공항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언제든지 오시면 맛있는 차와 다과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와주세요.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주민이 주체가 돼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든다는 미션을 갖고 운영 하고 있고요. 핵심 이념으로는 사람 소통 중심으로 기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 : 웰페어이슈(welfareissue)(http://www.welfareissue.com)

댓글